본문 바로가기

건설/부동산

[국토저널]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나눔 실천으로 훈훈한 연말 만들어..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기부금

소외된 이웃과 함께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모범적인 전문자격사단체

 

 

한국감정평가사협회(회장 김순구)가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훈훈한 연말을 만들었다.

 

협회는 지난 12월 15일부터 23일까지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경기도 김포시 북변동 소재) 등 7개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코로나19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순구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힘든 시기에 소외된 분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보탬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모범적인 전문자격사단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이달 초에도 장애인의 겨울나기 월동지원사업을 위해 장애인복지시설 3곳에 사랑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결식 이웃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행보를 걷고 있다.

 

 

 

 

 

 

≪국토저널≫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나눔 실천으로 훈훈한 연말 만들어..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사랑의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한국감정평가사협회 김성남 상근부회장(왼쪽)과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 이석영 지회장(오른쪽)) 

www.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