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자동차

[국토저널] 한국교통안전공단, TS 보안 허점 찾는 공모전 개최

총 상금 750만원..참여대상 정보보호 민간단체 소속

 

 

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은 28일부터 29일까지 웹서비스 취약점 발굴 및 보강을 위한 제2회 TS 보안 허점을 찾아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해킹 기술 발전에 따른 선제적 대응을 위해 이뤄진다.

 

참가 대상은 불법 해킹 방지를 위해 정보보호 민간단체인 한국정보보호협회, 한국정보보호학회, 한국융합보안학회 회원 중 회사 또는 대학에 소속된 팀으로 한정된다.

 

시상은 대학생의 참여와 수상 기회를 넓히기 위해 일반부와 대학생부로 구분해 진행한다.

 

한국교통안전공단은 각 팀이 발굴한 보안취약점 유형에 따라 파급도 및 난이도를 평가해 수상할 계획이다.

 

대상 1팀, 최우수 2팀, 우수상 4팀, 장려상 5팀 등 12팀에게 총 7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권병윤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취약점을 먼저 제거해 보안을 더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웹사이트 취약점을 개선해 국민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토저널≫ 한국교통안전공단, TS 보안 허점 찾는 공모전 개최

 제2회 TS 보안 허점을 찾아라! 공모전 포스터한국교통안전공단(이사장 권병윤)은 28일부터 29일까지 웹서비스 취약점 발굴 및 보강을 위한 제2회 TS 보안

www.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