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자동차

[국토저널] 고속도로 교통사고 경험담 공모전 개최...총 상금 700만원

교통사고 경험 사례를 통한 사고예방 노하우 공유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교통사고 경험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례를 통해 다양한 사고대처법을 발굴하고, 사고예방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다.

고속도로 이용 경험이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국도로공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있는 링크를 통해 본인이 겪은 사례와 노하우 등을 작성, 다음달 15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11월 중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에게 상품권 200만원을 증정하고, 우수상 2명에게는 각 100만원, 장려상 2명에게 각 50만원, 참가상 20명에게 각 10만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로공사 공식 온라인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선정된 경험담과 사고예방법을 카드뉴스로 제작해 공사 온라인 채널에 게시하고, 교육자료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류종득 한국도로공사 교통처장은 “올바른 사고대처법과 예방법들이 다양하게 발굴될 수 있도록 국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안전한 고속도로를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도 우수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국토저널≫ 고속도로 교통사고 경험담 공모전 개최...총 상금 700만원

한국도로공사 제공 ⓒ국토저널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교통사고 경험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

www.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