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서울시

서울시, 홀로 양육과 경제활동 감당하는 한부모 응원 「모두하나대축제」 11일 개최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 일대서 체험부스, 이벤트, 매직버블쇼, 댄스팀 공연 등 풍성

 

 

한부모가족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한 온‧오프라인 인식개선 캠페인도 진행

 

매년 5월 10일은 한부모가족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한부모가족의 날’이다.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는 10일 올해도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아 홀로 양육과 경제활동을 감당하고 있는 한부모를 응원하기 위한 「2024년 모두하나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15주년을 겸해 열리는 「2024년 모두하나대축제」는 이번 주 토요일 11시부터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무대 일대에서 열린다. 

 

공식 행사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묘장스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홍보대사인 배우 김미경 씨의 응원 메시지, 한부모가족 유공자 표창, 한부모가족의 날 기념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공식 행사에 앞서 오전 11시부터는 한부모들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부스가 열리고 액세서리, 키링 등 만들기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14시 20분부터 약 90분간 매직버블쇼와 댄스팀 공연 등 총 5개 팀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서울시, 홀로 양육과 경제활동 감당하는 한부모 응원 「모두하나대축제」 11일 개최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