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철도

'봄을 달리는 SRT' … 20일부터 고객 감사제 돌입

SRT 운임할인, 제휴업체 특별할인,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 역대급 다양한 할인

 

 

SRT 운영사 국민철도 SR은 봄을 맞아 20일부터 ‘2024년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역대급 다양한 할인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4 SRT 고객감사제는 SRT 운임할인을 비롯해 호텔·리조트, 렌터카, 놀이동산 등과 연계한 다양한 특별할인, 경품이벤트 등을 운영해 4월 30일까지 SRT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20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SRT 운임할인에는 △심야·새벽시간 열차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할인’ △동해선 포항역 출도착 열차 대상 최대 30% 할인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특별할인 △SRT 승차권과 테마파크 이용권 결합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SRT플레이(Play) 결합상품 할인’ 등을 운영한다.

 

제휴사와 동반 연계한 특별할인도 운영한다. SRT를 이용해 전국 주요호텔과 협력한 호텔 결합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렌터카와 최대 60% 렌터카 할인혜택도 제공해 이동편의를 높인다. 

 

또한, 한국핸드볼연맹과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4월말 열리는 ’23-’24 핸드볼 H리그 결승전 경기관람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감사제 기간 동안 SRT를 최다이용, 최대금액사용 고객을 비롯해 열차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운임할인쿠폰, SRT굿즈, 팸투어 기차여행상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역대급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행복한 봄 여행을 떠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봄을 달리는 SRT' … 20일부터 고객 감사제 돌입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