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철도

SR , 협력사 근로자에게 휴가비와 SRT 운임할인쿠폰 지원

이종국 대표,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SRT 운영사 국민철도 SR은 협력사 직원에게 휴가비와 SRT 운임할인쿠폰을 지원하는 ‘협력사 휴가지원사업’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협력사 휴가지원사업’이란 협력직원의 근로 활력을 높이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 국내 여행경비의 50%를 지원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지원 제도다. 근로자가 휴가비 20만원을 부담하면, 에스알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기업·정부 지원금 20만원을 휴가비로 지원한다.

 

에스알은 최근 3년간 협력, 거래 이력이 있는 중견·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휴가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휴가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된 10명에겐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휴가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에스알은 휴가비 지원과 함께 SRT 30% 운임할인권 총 40매도 추가로 지원한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지원해 휴가 교통비 부담을 해소하는 등 여행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휴가 영상을 소개하는 ‘여행 브이로그(V-log) 공모전’도 개최해 최우수상엔 상금 50만원도 수여할 예정이다.

 

상세 내용은 상생누리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근로자는 상생누리 접수 시스템을 통해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협력직원의 복지수준과 처우가 개선돼야 에스알의 서비스 질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SR , 협력사 근로자에게 휴가비와 SRT 운임할인쿠폰 지원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