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부동산

‘한강 조망 아파트·오피스텔’ 광진 월드메르디앙 1차, 후분양 오픈

한강 조망 인피니티 풀, 바비큐장 등 프리미엄 라이프 가치 극대화

 


부동산 분양 전문 대행사 무아는 지난 12일 ‘프리미엄 라이프의 완성’ 광진 월드메르디앙 1차가 후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일대에 오피스텔·아파트(공동주택) 용도로 들어선 광진 월드메르디앙 1차는 대지면적 452.8㎡, 연면적 2090.50㎡에 지하 2층~지상 12층 1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12세대와 공동주택 10세대로 구성돼 있다.

 

69㎡와 74㎡ 타입의 중소형 평형대로 입주민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국내 아파트 최초로 최상층 루프톱에 한강 조망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을 조성해 프리미엄 라이프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특별 혜택으로 모든 입주 세대에 에어컨과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안방 붙박이장, 스타일러, 비데, 인덕션 레인지 등 다양한 가전제품이 풀 옵션으로 제공되며, 화이트 톤의 밝은 컬러와 고급스러운 실내 마감을 통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주거 분위기의 연출도 가능하다.

 

교통을 비롯해 교육 및 생활편의 시설, 주변 환경 및 지역 네트워크 등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지니고 있다는 점도 광진 월드메르디앙 1차만의 특권 가운데 하나다. 

 

도보권 내 거리에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과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차량 5분 이내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에 접근할 수 있다.

 

광장초등학교와 광장중학교를 비롯해 특목고 진학률이 높은 광남중학교, 서울대 및 연·고대 등 SKY 대학 합격자 배출이 많은 광남고등학교 등에 이르기까지 초등학교부터 대학 진학까지 학군 이전 없이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테이’ 교육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강 산책로 및 자전거 도로, 아차산 생태공원, 워커힐로, 광진숲, 어린이대공원 등 주변에 유흥업소가 없고 주거 단지로서 쾌적한 환경도 갖추고 있다.

 

또 차량 10분 거리에 롯데마트와 농협을 포함한 금융 시설, 건국대학교병원, 동서울터미널, CGV강변, 광진정보도서관, 예스24라이브홀 등 다채로운 문화 및 생활 편의 시설이 가까운 것도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분양 대행사 윤중연 본부장은 새롭게 분양되는 광진 월드메르디앙 1차에 대해 “인근 지역에서 가장 최근에 신축된 건물로 일반적 구조와 달리 신평면 설계를 통해 한층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거 환경 구축이 가능하다”며 “기존 주거 시설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한강 조망 인피니티 풀과 바비큐장 등을 통해 나와 우리 가족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강 조망 아파트·오피스텔’ 광진 월드메르디앙 1차, 후분양 오픈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