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항공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만의 특별한 혜택…에어서울 위탁수하물 5kg 추가!

3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추가 수하물 5kg & 기념품 제공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에어서울 탑승수속을 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 15kg에 5kg이 추가되어 최대 20kg까지 무료로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다.

 

공항철도(주)는 에어서울과 함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 달 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행사는 정상운임과 할인운임으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에 해당되며, 특가운임으로 구매한 경우는 제외된다. 또한 에어서울 탑승객 중 선착순으로 550명에게 여행용 폴딩백도 증정한다.

 

서울역 지하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의 탑승수속을 서울역에서 미리 할 수 있는 곳으로, 탑승 당일 비행기 출발시간 3시간 전 까지 본인 일정에 맞춰 편리하게 탑승수속을 할 수 있다. 현재 에어서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의 탑승수속이 가능하다.

   

공항철도 이벤트 담당자는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새롭게 입주한 에어서울과 함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편리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만의 특별한 혜택…에어서울 위탁수하물 5kg 추가!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