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철도, 준공영제 시내버스, BRT, GRT 등 전사업장 고객 모니터링 활동
인천교통공사는 본사 스마트재난안전상황실에서 ‘시민이 체감하는 편안한 교통 환경’을 함께 만들어 나갈 ‘제12기 ITC 시민모니터’ 35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 5월 6일부터 5월 26일까지 3주 동안 공사 운영 사업에 관심을 가진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희망자를 공개 모집했으며, 내부 심의를 거쳐 최종 35명의 시민모니터를 선발했다.
이들은 2년간 공사가 운영하는 도시철도, 준공영제 시내버스, BRT, GRT 등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 발전제안, 불편사항 건의 등 다양한 현장 모니터링 활동에 나서게 된다.
김성완 인천교통공사 사장은 “지난해 우리 공사가 도시철도 최초로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라는 뜻깊은 성과를 달성한 만큼 앞으로도 이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오늘 새롭게 위촉되신 제12기 시민모니터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 활동을 함께할 제12기 ITC 시민모니터 위촉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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