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ICT-블록체인

[국토저널] 벌룬재단, 지식산업공동체과 투자유치 업무협약

블록체인 기술의 암호화폐, 플랫트 홈  구축 활발 

 

 

벌룬재단은 30일 (주)지식산업경제공동체와 봉천동 지사에서 ‘투자유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벌룬재단 대표 찰리차와 지식산업경제공동체 회장 송일영, 그 외 벌룬재단 관련자들과 지식산업공동체 임원진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주)지식경제산업공동체은 벌룬재단이 개발하고 운영하는 야톡의 성공적 투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벌룬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투자금을 끌어오고,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개발에 힘쓰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약식의 중추였던 봉천동 지사를 기점으로 투자유치가 가능한 오프라인 지사를 더 늘리기 위해서도 노력하기로 했다.

 

벌룬재단은 이번 투자가 계획대로 진행되면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기존 포인트를 소모하기만하는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의 규칙을 깨고 리워드 시스템이 도입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찰리차 벌룬재단 대표는 이날 협약식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경제가 침체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경제의 발전은 비약적일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주)지식산업경제공동체의 인프라가 벌룬재단에도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도약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토저널≫ 벌룬재단, 지식산업공동체과 투자유치 업무협약

벌룬재단 찰리차 대표와 지식산업공동체 대표 투자 협약 체결식 장면   벌룬재단은 30일 지식산업공동체과 봉천동 지사에서 ‘투자유치 업무협약(MOU

www.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