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안전/산업안전·생활안전

[국토저널]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 중소·중견기업의 민원처리 및 혁신성장 적극지원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관계사와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에 선도적인 역할

 

 

중소·중견기업 중기인들을 위한 고객서비스 제공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이사장 정순귀, 이하 안전관리원)은 서울 서초구 본사사옥 5층에 '기업성장응답센터'를 개소했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앞으로 건설기계 분야 중소·중견기업의 혁신성장을 저해하는 각종 불합리한 규제와 애로사항을 발굴·해결하는 등 경영활성화 지원에 역량을 결집한다.


올해 중 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 기업성장응답센터 전담페이지를 개설하고,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상담 신청도 받으면서 접수된 애로사항은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업하여 신속히 조치하게 된다.


한편, 안전관리원은 2020년 동반성장 평가대상기관으로 지정되어 선도적으로 중장기 목표와 추진과제를 수립하고, 동반성장팀을 신설하는 등 중소기업 지원체계를 갖추고 중소·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결제시스템 도입,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연구개발 과제발굴 및 협력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순귀 이사장은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를 계기로 한 차원 높은 중기인들을 위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관계사와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국토저널≫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 중소·중견기업의 민원처리 및 혁신성장 적극지원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식.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 정순귀 이사장(사진왼쪽)중소·중견기업 중기인들을 위한 고객서비스 제공 대한건설기계안전

www.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