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건설종합

[국토저널] 한국감정평가사협회, 헌혈로 의미 더한 창립 31주년 기념일 행사

협회·한국부동산연구원 임직원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 

 

 

한국감정평가사협회(회장 김순구)가 생명나눔 실천으로 창립 31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협회는  7일  감정평가사회관에서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헌혈 차량을 통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협회와 한국부동산연구원(원장 안충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김순구 회장은 “창립 기념일을 맞아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해준 임직원들 덕분에 수혈이 절실한 의료 현장에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전문자격사단체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국가와 사회에 든든한 힘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협회는 지난해 창립 제30주년 기념식에서 “국민의 생활 속에서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겠다”는 비전을 선포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한 성금 전달하는 등 코로나19로 어려운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위한 노력에 동참해왔다.

 

 

 

 

 

≪국토저널≫ 한국감정평가사협회, 헌혈로 의미 더한 창립 31주년 기념일 행사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창립 31주년 단체사진 한국감정평가사협회(회장 김순구)가 생명나눔 실천으로 창립 31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협회는  7일  감

www.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