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비즈

(주) 국토저널 (대표 송완섭) 과 (사)사색의 향기(이사장 박희영) 협약 체결식

벌룬코인을 통한 공동 마케팅으로 사랑의 이웃돕기 모금 행사등 상호협력으로 공동이익 증진

 

송완섭대표(사진 왼쪽)와 박희영 이사장(사진 오른쪽) 협약식 체결


(주) 국토저널(대표 송완섭) . (주)소프트브레인(대표 찰리차) 은 28일 (사)사색의 향기(이사장 박희영)와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이익 증진을 위한 업무교류 및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 역삼동 소재 (사)사색의 향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찰리차 소프트브레인 대표. 이종성 국토저널 회장. 송완섭 국토저널 대표와 (사)사색의 향기 이사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내용은 (주) 소프트브레인의 벌룬 코인 상품에 대한 공동 마케팅으로 사랑의 이웃돕기 모금 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와 선행을 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벌룬코인은 시장 불황에도 공격적인 행보를 계속하면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암호화폐 코인마켓캡에 등재이후 사용자들의 결제 금액 만큼 거래소 매수로 연동되는 시스템인 데이팅 앺 야톡(Ya Talk)을 개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벌룬코인은 11월 19일 오후 7시 라마다서울호텔 2층 신의 궁전에서 양로원과 독거노인돕기 자선행사인 아이 love 콘서트4 를 진행한다.



(사) 사색의 향기와 (주) 벌룬재단 업무협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