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인 핸드 캠페인'···사회적기업연구원 제안 소셜 릴레이 캠페인
대한건설기계안전관리원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전개되는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사회적기업연구원에서 최초로 제안한 소셜 릴레이 캠페인으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구매 후 다음 참여자에게 전달하고 코로나19 극복관련 응원 문구를 SNS를 통해 알리는 소셜릴레이 캠페인이다.
안전관리원은 한국재정정보원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을 이어갔고,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생산된 곶감 선물세트를 구매해 한국교통안전공단경기북부본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지역본부에 전달하고 캠페인 동참을 요청했다.
정순귀 이사장은 "이번 릴레이캠페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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