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ICT-블록체인

[국토저널] 벌룬코인 리브랜딩 이후 20일 만에 상승세 250% 고공행진

벌룬엑스, 정식 상장 기념 치킨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국토저널-송완섭 기자] 암호화폐 벌룬엑스(BLX)가 리브랜딩 기념과 고객감사의 의미로 치킨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벌룬엑스는 지난 1일에 상장해서 투자의 정석인 우상향 그래프의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2일부터는 리브랜딩 기념을 위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오픈했다.

 

찰리차 벌룬엑스 대표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정식 상장인 6월 1일 기준으로 투자자들에게 수익률 달성을 위한 추가 치킨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사는 중국 미디어 회사 '코인보이스'와 엑셀러레이팅 협약을 맺었고, 리브랜딩 상장을 성공 사례로 힘입어 벌룬엑스의 보다 나은 성장을 위해 전략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250% 이상의 상승세를 보여주는 고공행진을 보란 듯이 선보이고 있으며, '블록체인 프로젝트' 10위 안에 선정되어 시장 전망이 매우 기대되는 블록체인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찰리차 벌룬엑스 대표는 "블록체인 기반의 선두주자로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의 인프라에 걸맞고 그 기대에 맞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든 투자분들께서 믿고 지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그 기대에 부응해서 최선을 다해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원문기사

www.kooktojournal.news/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