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정치·사회

의정부 발전 연대 출범식 발족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부 발전연대 출범식은 지난 31일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하면서 최소인원으로 도시철도 협동조합 정연수 이사장, 의시민 대표 김용수, 민락추진위 대표, 녹양역 주택조합 추진위 대표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가졌다.

 

의정부 발전연대는 인문학적 사회적 가치활동, ESG 경영을 통하여  의정부 발전을 위한 교통, 복지, 사회, 문화등의 전반적인 정의와 가치경영을 통하여 아름답고 문화가 숨쉬는 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회원님들의 자발적 헌신과 봉사가 기대되고 있다.  

 

의정부 발전연대는 7호선 추진위에서 민락역 추진, 8호선 연장추진등 다양한 대안제시 부재로 국가 철도망 계획에 반영되도록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주민 의사가 반영되는 전문가 조직위원회도 참여시켜 의정부 발전에 역량이 되도록 조직구성과 참여를 통하여 의정부발전연대를 우선 공동대표단으로 구성운영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한 의정부 발전연대에서 추진하는 국회 방문 기자회견은 4월6일 오후 2시로 코로나로 인한 집회 인원제한됨에 의시민의 협조와 지원속에 많은 격려와 응원이 필요하다고 정연수 공동대표가 말하였다.

  

 

의정부 발전 연대 출범식 발족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