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ICT-블록체인

STAND 코인으로 제주도에서 풀빌라 및 렌터카 이용과 면세점 쇼핑 결제 가능

제주도, STAND 코인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혁신과 편의의 새로운 시대 열려

 


블록체인과 WEB3 기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 소프트브레인은 제주도 내 풀빌라 및 할림블루콘 예약 서비스, 렌터카, 면세점 내 물품 판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유로퍼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제주도에서도 STAND 코인을 이용한 결제가 가능해 졌다고 23일 밝혔다.

 

Web3는 블록체인 등 분산화 기술을 이용해 사용자가 플랫폼에 종속되지 않고 개인정보와 데이터 등을 소유하고 보호하는 탈중앙화 웹(decentralized Web)을 말한다. Web3에서는 개인 이용자의 데이터를 중앙 집중형 서버에 저장하지 않고 개인의 온라인 데이터 저장소에 저장해 개인이 직접 소유하고 관리한다.

 

이번 협력 계약은 두 회사간의 신뢰와 혁신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과 여행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주)유로퍼의 제주도 내 풀빌라 및 할림블루콘 예약 서비스는 이제 STAND 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게 됐다.

 

또한, 제주도에서의  풀빌라, 렌터카 이용과 면세점 쇼핑 또한  STAND 코인을 활용한 결제가 가능하고 스탠드 코인 사용시 할인혜택도 제공하여 관광객들은 환율 변동과 관련된 걱정없이 자유롭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주)소프트브레인 차승영 대표의 자부심이다.

 

(주)유로퍼 관계자는 "이번 협력 계약으로 제주도를 더욱 글로벌한 관광 명소로 만들어 국내외 관광객들의 관심을 끄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차승영 (주)소프트브레인 대표는 "이번 협력 계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결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STAND 코인은 제주도 내 다양한 서비스에서 더욱 활용성을 높이고 신규 사용자들의 관심을 끄는 데 성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STAND 코인으로 제주도에서 풀빌라 및 렌터카 이용과 면세점 쇼핑 결제 가능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