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IT/ICT-블록체인

게임도 하고 코인도 얻을수 있고, 받은 코인은 현금화가 가능한 '클로버'

(주)소프트브레인, STAND 코인 연동 P2E 플랫폼 '클로버' 론칭

 

 


우수한 기술 역량과 노하우를 결집해 실사용화 기반 블록체인 결제 플랫폼을 개발․런칭하고 있는 (주)소프트브레인은 코인 거래소 개발 및 암호화폐 제작 전문 업체다. 

 

(주)소프트브레인(대표 찰리 차)은 소프트브레인에서 론칭되어 서비스 되고 있는 팡팡게임과 CAG 게임을 연동할수 있는 P2E 플랫폼 '클로버'를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클로버'는 게임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유저들은 보상으로 클로버를 받게되는데 보상 클로버는 소프트브레인에서 개발 상장한 스탠드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교환된 코인은 거래소로 전송이 가능하여 매도과정을 거쳐 현금화가 가능하다.

 

'클로버'는 게임도 하고 코인도 얻을수 있고, 받은 코인은 현금화가 가능하며 친구추천 기능이 있어 친구를 추천하게 되면 친구가 획득하는 클로바의 일정 %가 추천인에게 돌아오는 시스템도 가능해서 기하급수적인 유저확산과 플랫폼의 발전이 기대된다.

 

팡팡게임과 CAG게임은 전세계 38개 국가에 론칭이 되어있고 38개 국가에서 유저가 유입되는 시스템이다. 소프트브레인은 향후 플랫폼의 발전을 지켜보면서 추가로 그 동안 개발한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추가 론칭할 예정이다. 

 

한편, STAND 코인은 현재 플랫타익스체인지 코인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찰리 차 (주)소프트브레인 대표는 "최근 P2E 플랫폼이 연동된 암호화폐는 획기적인 성장을 했고 삽시간에 전세계 거래소에 상장이 되면서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다"면서 "이번에 개발되는 소프트브레인의 P2E 플랫폼은 그 동안의 대성공을 거둔 P2E 플랫폼을 분석.연구하여 좀더 개선된 플랫폼이 되는것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게임도 하고 코인도 얻을수 있고, 받은 코인은 현금화가 가능한 '클로버'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