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항공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직원 45명 공개 채용... 3월 11일까지 접수

민간·공공 경력 중심으로 자격·경력·성과 등 업무수행능력 종합평가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설립위원회(이하 설립위원회)는 4월말 출범을 앞두고 있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에서 근무할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춘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설립위원회 주관으로 추진되는 이번 채용에서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직원 45명을 모집하고, 하반기에는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주관으로 추가 모집(약 50명)할 계획이다.

 

채용되는 직원은 건설공단이 위치한 부산광역시에서 근무하게 되며, 2029년 12월 적기 개항을 목표로 가덕도신공항건설사업을 담당한다.

 

채용방식은 민간 또는 공공에서 쌓은 경력을 바탕으로 자격·경력·성과 등을 평가하는 경력직 채용으로써, 정보가림 채용(블라인드)으로 진행된다.

 

채용절차는 관리자(1~2급)는 서류 및 면접심사, 실무자(3~4급)은 서류, 필기 및 면접심사를 통해 업무수행능력을 종합 평가할 계획이다.

 

채용공고와 지원서 접수는 2월 26일부터 3월 11일까지 15일간 이뤄지며, 3~4월 중 심사절차를 걸쳐 4월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 접수를 위한 응시자격, 우대사항, 세부절차 등은 채용 누리집을 통해 2월 2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 직원 45명 공개 채용... 3월 11일까지 접수 - 국토저널 (kooktojournal.news)